국민여동생의 계보! 문근영→김연아→아이유→(누구?) ------------------------------




예전에 문근영이 처음으로 '국민여동생' 이라는 칭호를 받으며 이쁨을 받은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피겨 여왕' 김연아를 걸쳐 최근에는 감히 대세라고 불리우는 아이유가 '국민여동생'의 칭호를 받으며 많은 이들에게 이쁨을 받고 있다. 그것도 아주 많이..

그렇다면, (아직 다음을 생각하기에는 요즘 아이유가 워낙 대세이긴 하지만)
아이유를 잇는 다음 국민여동생은 누가 있을까?

특히 멍청한 일부 소속사 혹은 뉴스/신문사들이 언론플레이로 '국민여동생'을 추천하지만, '국민'이 붙는 타이틀에 진짜 국민들은 민감하다. 그만큼 국민여동생은 이미지 너무 깨끗해서 안티가 거의 없다는 뜻이기도 한데.. 사실 대중앞에 나오는 사람들, 특히 연예인인 경우에는 왠지 모를 안티가 꼭 있기 마련이다.

재밌는 사실은~ 국민여동생 계보의 나이차가 3살씩 이라는건데...
문근영(1987년생) -> 김연아(1990년생) -> 아이유(1993년생)
그러면, 다음 국민여동생은 1996년생 이려나? ㅋㅋ

딱히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최근 아이유가 국민여동생이란 말을 많이 듣고 있는데..
사실 이런 국민여동생이란 말을 처음 쓴 건 문근영이지 않을까 싶어서 생각이 난건데..
(뭐 궂이 따지면 그 전에도 국민여동생이라는 말을 썼을 수도 있겠지만 ㅋㅋ)
그 사이에 김연아가 피겨를 국민스포츠로 만들며, 국민여동생 반열에 오르지 않았었나~

하하.. 앞으로 이렇게 이어지면 1대 국민여동생 문근영을 필두로 2대, 3대 나아가려나?
그렇담! 4대 국민여동생은 누가 될려나?
은근 궁금한데? ㅋㅋ

다른분들은 누굴 추천하시나요?
저는 굳이 꼽자면 손연재? 클라우디아 뮬러? ㅋㅋ
^^

덧글

  • 소혼 2012/01/03 10:08 #

    김새론양이 유력할 것 같습니다(안티를 극복해야 겠지만...)
  • Easeful 2012/01/03 15:10 #

    김새론도 유력한 국민여동생이죠~ 그치만 제 생각은 4대 국민여동생은 아닐것 같아요? 5대 정도?
    중간에 분명 누군가 한명이 더 있을것 같은데요~ 잘은 모르겠네요ㅋㅋ
  • 2012/01/03 21:08 # 삭제

    왜 국민남동생은 없을까요.. 게다가 국민여동생들은 수명이 짧군요 ㅋ 사실 누가 되든 상관없긴 한데..
  • Easeful 2012/01/04 14:34 #

    ㅎㅎ 그러게요. 그러 보면 국민남동생은 참 어렵네요..
    딱히 불리우진 않았지만... 유승호 정도이지 않았을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알라딘광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