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NAGOYA] ⓢ 먹은 것, 본 것 그리고 에필로그 (完) └ 일본/나고야



벌써 겨울이네요. 분명히 한 여름에 다녀온 나고야였는데.. 후다닥 써야지 해놓고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엔 12월중순이 되어서 드디어 마무리를 하는 나고야 여행기입니다. 이번 여행은 사실 컨셉따위도 없었고.. 별 계획도 없이 J리그나 보러 가야지하면서 갔었던 여행인데.. 축구는 안보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왔네요.
첫 날 어딜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갔었던 오쓰시장부터 마지막날 리니어철도관 까지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었던 곳은 살짝쿵 무섭긴 했지만 2.1 km 를 로프웨이로 올라갔던 고자이쇼산 이었어요.
하.. 끝도 보이지 않았던 로프웨이.. 기억에 남네요.. 30도가 넘는 한 여름이었지만 정상에 가니까 20도여서 놀랬던, 뭔가 냉방장치 하나 없는 로프웨이안에서 15분동안 고생한 걸 보상받는 기분이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

제가 일본가면 항상 담아보는 한국과 관련된 것 찾기..는 여행에서 또 하나의 재미이기도 하죠. 몇 컷 없지만 에필로그에 공개 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또 먹고 싶어지는 먹방샷들!! ^_____________^ 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다시 먹고 싶었던 것은 제가 무려 20분간이나 줄서서 먹었던 긴노앙의 붕어빵이요!! ㅋㅋ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나고야에 처음 와서 먹었던 미소카츠도 생각나네요~

§ 그리고....에필로그..
축구여행 한답시고 갔었던 나고야였지만, 무언가 다른 지역과 딱히 다른 색이 있었던 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나고야를 좋아하시는 분에겐 죄송하지만) 제가 잘 찾아보지 못해서 그렇겠지만, 나고야에서는 교토에서 느꼈던 '한번쯤은 다시 오고 싶은 곳' 이라는 느낌을 받지 못해서요. 교토는 청수사와 은각사에서 봤었던 단풍이 너무 예뻐서.. 그리고 보지 못했던 것들이 꽤 많다고 느껴져서 또 다시 가고 싶단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나고야는 딱히 저에겐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맛집같은 것도 잘 찾아다니질 않았고... 즐거운, 기억나는 추억이 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요. 여튼 일본 도쿄가 아닌 다른덴 어떨까해서 갔었던 다른 도시들의 여행에서 만큼 크게 와닿은건 없네요. ㅋㅋ.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일본여행으로 갈만한 도시를 추천한다면 나고야는 배제하겠습니다. ㅋㅋ.. 차라리 유적지가 많은 교토를 1순위, 온천마을의 운치를 느꼈던 유후인을 2순위로 올리고 싶습니다요. (이건 정말 주관적인 겁니다)

그래도 여행은 항상 즐겁죠. 어디를 여행해서 즐겁다기 보다는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것 같아요.

다음은 여행은 어디가 될까요? ^^
기회가 있는한 여행은 계속 가야죠.
가는 겁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여행기에 또 뵈어요~

끝.

※ 아래 다른 나고야여행기 후기도 읽어주세요. ^^
['14 NAGOYA] ⓡ JR도카이 나고야 리니어 철도박물관으로 마무리
['14 NAGOYA] ⓟ 나고야 이온몰 아츠타점에 가보자
['14 NAGOYA] ⓞ 일본 3대 신궁, 아츠타신궁을 가다
['14 NAGOYA] ⓝ 로프웨이타고 고자이쇼산 정상에 가다
['14 NAGOYA] ⓜ 나고야에서 유노야마온센(고자이쇼로프웨이)까지...
['14 NAGOYA] ⓛ 나고야 아쿠아리움의 마지막은 펭귄..
['14 NAGOYA] ⓚ 나고야 아쿠아리움 - 정어리떼 수조에 왜 참다랭이가? 
['14 NAGOYA] ⓙ 나고야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쇼를 보자 (영상有)
['14 NAGOYA] ⓘ 나고야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를 보자
['14 NAGOYA] ⓗ 사카에 - 게임센터가서 이득 본 사연은?
['14 NAGOYA] ⓖ 호텔후기 - 호텔 선루트플라자 나고야
['14 NAGOYA] ⓕ 나고야 구로카와 '우오베이(UOBEI)' 100엔스시
['14 NAGOYA] ⓔ 나고야성에서 아이돌(?)을 보다!
['14 NAGOYA] ⓓ 나고야 오스시장 - 긴노앙(銀のあん)에서 타이야끼 맛보기
['14 NAGOYA] ⓒ 나고야 오스시장 - 나고미도리에서 늦은 점심
['14 NAGOYA] ⓑ 츄부(중부)국제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
['14 NAGOYA] ⓐ Prologue - 나고야에 다녀왔습니다

덧글

  • 나고야가야지 2015/09/29 22:00 # 삭제

    여행기 잘읽었습니다 여행계획중인데 좋은 정보됐어요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알라딘광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