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Sapporo] ⓑ 호텔리뷰 - 워터마크호텔 삿포로 (Watermark Hotel Sapporo) ㄴ일본/삿포로



삿포로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제가 묵었던 숙소인 워터마크호텔 삿포로 리뷰입니다.
워터마크호텔을 이용하기전에 좀 걱정이 있었던게 이 호텔에 리뷰가 거의 없더라고요. 스스키오역에 근처에 위치해 교통도 좋은데 생각만큼이나 리뷰가 별로 없어서 좀 아쉬운 상태였는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방도 깨끗하고 저는 꽤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구요.
싱글베드룸 입니다.
TV와 함께 놓여진 책상도 심플하고 깔끔하죠?
그리구, 세면대 밑에는 커피포트와 헤어드라이​기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타 호텔과 달랐던 점은.... 화장실과 욕실이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세면대도 따로 있었어요.
싱글룸이라 방 크기는 다른 비지니스호텔과 다르진 않았지만, 요런 작은 부분이 달라서 좀 더 특색있는 방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호텔뷰는 뭐, 그냥, 평범했어요~
LCD TV와 책상을 좀 더 자세하게... 노트북 가져가시는 분들은 위에 책상 서랍에 보이는 랜선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속도가 우리나라처럼 썩 빠르진 않지만, 그냥 웹서핑하는데 지장없는 수준입니다. (한국이 인터넷은 진짜 빠른것 같아요)
이번 호텔도 조식은 따로 신청하지 않아서, 별다른 정보가 없네요. ^^; (죄송)
여튼.. 눈축제기간이었음에도 좀 이르게 예약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했고, 깨끗한 방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삿포로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상점가도 가깝고, 교통이 편리해서 워터마크호텔을 또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오늘의 호텔리뷰는 여기서 끗.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o be Continue..








알라딘광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