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TOKYO] ⓚ APA호텔 스가모에키마에 후기 └ 일본/도쿄



이번 포스팅은 도쿄호텔 '아파 호텔 스가모 에키마에(APA Hotel Sugamo Ekimae) 호텔리뷰 입니다.
우연치않게 오픈날 이번 호텔을 이용하게 되어서 뭔가 신기하고도 재밌었던 경험이었습니다. 호텔을 여기저기 엄청 알아보다가 리치몬드호텔 오시아게에서 3박이 아닌 스가모까지 다시와 2박을 한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기 때문이었죠. 일단 리치몬드호텔보다 가격면에서 훨씬 저렴한 점도 있었지만.. 오픈날 호텔을 이용한다는 프리미엄은 그 무엇보다 컸습니다. ㅎㅎ
APA HOTEL Sugamo Ekimae 오픈행사
자~ 이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이동해볼까요?
제가 배정받은 방은 9층이었습니다. 우선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9층으로 갑니다~ 아, 그전에 층별 가이드를 자세히 볼까요?
자판기나, 코인세탁기는 보통 많은 비지니스호텔에도 있지만, 전자레인지와 제빙기는 잘 없었던 것 같아요. 3층과 9층에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안썼다는게 함정 ㅋㅋㅋ
그치만 사진은 찍었다는 점 ㅋㅋ
엘베에서 내려서 복도로 갑니다. 이번 호텔이 좋았던 점이 바로 복도였는데요. 다른 호텔은 대부분 복도에 각 호실별로 방문만 쭉~ 있어서 삭막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이번 호텔은 중간을 아예 터서 낮엔 햇빛이 들어오는게 좋더라고요~ 여튼 이제 진짜 방으로 들어갑니다. 카드키로 쓱~
싱글룸 입니다. 뭐 일본 비지니스호텔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작죠? APA호텔도 크게 다르지 않네요. 방크기는 작지만 특유의 깔끔함과 깨끗함이 맘에 드는 방입니다. 그리고 이 방은 제가 처음으로 쓰는 방인거자나요? ㅋㅋㅋ 첫 사용자라는 생각에 평소보다 사진 더 자세하게 찍은것 같아요 ㅋㅋ
침대 머리맡에 알람시계와 에어컨 리모콘 그리고 전등스위치가 있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대충 어떤지 보이시죠? 재가 이건 이렇고 저렇다라고 할게 없을 만큼 깔끔한 방이었어요.
그래도 특징을 몇개 이야기해보자면,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TV를 통해 알려주고 있는데요. TV를 틀면 나오는 화면에 비밀번호가 적혀 있으니, 그걸 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이번 여행에서 포켓와이파이 들고가서 굳이 wifi 안써도 되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호텔와이파이가 더 빠를수 있다는 생각을 갖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사용하세요. ^^
드라이어부터 샤워가운, 공기청정기, 비데 등 호텔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부족함이 없었네요.
그리구 마지막으로 14층에는 목욕탕이 있는데요.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새벽 6시부터 아침 10시까지 각각 운영하니까 이용하실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 진짜 마지막으로 조식은 이번여행에서 신청하지 않아서, 정보가 없습니다. ㅠㅠ 추후에 다른분들의 조식후기를 기대하며..... 이번 호텔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

  • muhyang 2016/08/15 01:54 #

    이전에 거래처 영업맨에게 듣기로는 아파호텔이 회원 할인을 아주 잘해 준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번 잡아봤더니 대놓고 우익활동 하는 데라 기피하긴 합니다만.
  • 이즈 2016/08/15 11:47 #

    네일동 카페에도 같은 글을 올렸더니, 어떤분이 극우단체라는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고요. 말씀처럼 기피해야 할 곳이 맞네요... 먼저 알았으면 좋았을텐데요;; 다음부턴 가능하면 배제할 생각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알라딘광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