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TOKYO] ⓜ 카스카베 정보발신관으로 가자! └ 일본/도쿄



이번엔 카스카베 동쪽출구로 왔습니다. 이곳 근처에도 크레용신짱의 팬이라면 가볼만한 곳이 한 군데 있는데요. 전편에서 이야기했었던 카스카베 정보발신관(관광안내소) 입니다.
역 앞에 있는 지도를 보면, 그 위치가 나와 있는데요.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자, 걸어가볼까요?
가장 먼저 보이는 건, 역시나 짱구네요? ㅋㅋ 저 간판을 찾았다면 다 온거에요. 저 간판이 붙어있는 건물이 관광안내소 입니다.
바로 이곳!!

들어가 볼까요? 무언가 아무것도 없어서.. 처음엔 들어가도 되나 싶었지만? 들어가서 둘러봐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물론이라며, 생각지도 못한 친절에 놀랬습니다요. 사진 찍어도 되냐고 하니까.. 오히려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놀라시긴 한데.. 일부 몇몇 분들이 이미 이곳을 다녀가서 사실 그렇게 놀랄일은 아니었을 것 같아요. (그 분들이 아니었으면, 저도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을테니까요 ㅋㅋ)
여기서 가장 기억 나는 것은, 신짱 만화의 초안을 볼 수 있다는 거였는데요.
이렇게 만들어 놓은 초안을 기본으로....
요런 완성본이 탄생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더라고요..
그리구 이건, 만화 속에 나오는 마트, 백화점, 쇼핑몰, 공원, 대학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곳임을 알려주는 페이지입니다..
사실 많은 정보는 없었어요. 카스카베를 알아보기 보단, 신짱의 정보를 우선적으로 찾았기 때문에 카스카베 자체에 대한 정보는 이 포스팅에선 불가합니다. ㅎㅎ  그리구, 나오는 길에 신짱 엽서도 구매했는데요... 200엔이니까, 혹시라도 가실 분이 계신다면 참고하셔서 구입하세요. 가격 저렴하니까요~ 기념삼아, 소장할만한합니다. 그리고 몇개 굿즈가 더 있긴 했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

짱구 관련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다음편은 이번 여행의 메인 이벤트였던 J리그 관전기입니다. ^^

카스카베를 떠나 이제 오미야로 갑니다~
고고고~



덧글

  • anchor 2016/08/25 11:38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8월 2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8월 2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6/08/27 14:59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즈 2016/08/28 22:42 #

    국제만화박물관은 못가봤어요~ 그런데가 있다니 재밌네요.
    저 도라에몽 관련된 데 본 것 같아요. 작년에 삿포로 갔었을 때.. 삿포로 공항에 도라에몽 스카이파크요 ㅋㅋㅋ
    근데 들어가보진 않아서 어떤 곳인지는 몰라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알라딘광고1